회사소개

아이엠뉴스

“뉴스의 중심, 내가 곧 뉴스다.”

☞ "뉴스의 중심"이라는 표현은 아이엠뉴스가 중립적이고 객관적인 뉴스를 제공하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 "내가 곧 뉴스다"는 독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독자 중심의 뉴스를 지향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엠뉴스는 다음과 같은 지향가치 및 철학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객관성과 신뢰성

아이엠뉴스는 객관성을 중시하며,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데 힘쓰겠습니다. 사실에 기반한 보도를 통해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 할 만한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성과 포용성

아이엠뉴스는 정확한 정보 전달과 함께 다양한 이슈와 의견을 다루며, 다양한 관점을 존중하고 포용합니다. 뉴스를 통해 사회의 다양한 측면을 보여주고, 독자들에게 다양한 시각을 제공하여 자유로운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회적 책임

아이엠뉴스는 사회적 책임을 갖고, 공정하고 투명한 보도를 통해 사회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해결에 기여하려 노력합니다.

창의성과 혁신

뉴스의 중심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아이엠뉴스는 창의성과 혁신을 존중하며 뉴스 산업에서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술을 적극적으로 채택하여 독자들에게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독자 중심의 서비스

아이엠뉴스는 독자들을 최우선에 두고, 독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관심사를 고려하여 뉴스를 제공하고, 독자 피드백을 수용하고 개선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이를 통해 아이엠뉴스는 뉴스를 더욱 다양하고 풍부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아이엠뉴스는 사용자 중심의 뉴스 제공을 통해 각 개인이 자신만의 뉴스 피드를 형성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미디어 가치와 원칙을 세우면서 독자들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독자들에게 새로운 관점과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인 가치를 추구하고, 미래 희망을 열어가는 언론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아이엠뉴스 일동